평택교육지원청, '2025 평택 교육장배 학생육상대회'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 24개 학교 322명 학생 참여, 열띤 경쟁 펼쳐

평택교육지원청은 지난 22일 소사벌레포츠타운 주경기장과 평일초등학교 운동장에서 ‘2025 평택 교육장배 학생육상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오는 4월 8일에 열리는 ‘경기도 교육감기 육상대회’의 평택시 대표 선발전을 겸하는 대회로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중요한 무대가 됐다.
또 토요일에 개최돼 학생은 물론 학부모, 지역 주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됐다.
대회에는 평택시 관내 24교 총 322명의 학생들이 참여해 학년별, 남녀별로 80m, 100m, 200m, 800m 트랙경기와 멀리뛰기, 포환던지기 등 학교 체육을 통해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했다.
김윤기 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오늘 대회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이 대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신 교육가족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다가올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정정당당하게 최선을 다하는 스포츠 정신을 배움으로써 존중과 배려를 실천하는 미래 시민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교육지원청은 육상대회를 시작으로 ‘2025 평택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축제’ 등 학교 내·외 체육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학생들이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평생체육의 기반이 되는 학교체육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함희동 기자 seouldaily@hanmail.net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평택교육지원청 #육상대회 #청소년
- 이전글평택호 횡단도로, 19년 만에 전 구간 완공…3월 27일 전면 개통 25.03.26
- 다음글평택시 정장선 시장 ‘바른정치, 직능경제인의 선택’ 상 수상 25.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