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청년들 창업 지원 위한 창업 특강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창업에 불을 지펴줄 성공 스토리’

평택시가 청년들의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두끼 떡볶이 김관훈 대표이사를 초청해 특강을 연다.
오는 10월 21일 오후 7시, 평택시립 배다리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은 ‘창업에 불을 지펴줄 성공 스토리’를 주제로 김관훈 대표가 진행하며, ‘무한리필 즉석떡볶이’라는 독창적 콘셉트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급성장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 10개국에 진출한 세계적 상표(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까지의 여정을 공유한다.
그의 생생한 성공담은 청중에게 큰 감동과 도전의 용기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관훈 대표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수요미식회 등 예능·교양 프로그램에서 떡볶이 자문위원으로 활동했으며, 전국 각 지방자치단체와 대학을 대상으로 창업·경영 관련 다수의 강연을 통해 창업 인사이트를 전해왔다.
이번 특강에서는 아이디어 구상부터 사업 운영 및 마케팅 전략까지 실질적인 창업 비법을 청중들에게 전수해 창업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며, 특강은 창업에 관심이 있는 청년, 학생, 주부, 직장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 및 문의는 평택시 청년정책과로 전화하면 된다.
평택시는 앞으로도 청년들의 창업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함희동 기자 seouldaily@hanmail.net
#평택in뉴스 #평택인뉴스 #평택시 #평택 #창업 #청년 #배다리도서관
- 이전글평택시, ‘미래차 전환 재직자 역량 강화교육’ 2기 교육생 모집 25.10.02
- 다음글평택시 송탄보건소, 카카오톡 채널과 함께하는 ‘건강증진 통합서비스’ 운영 25.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