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가족센터, 아쿠아필드 안성과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본문
▲평택시가족센터가 지난 26일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평택시가족센터)
평택시가족센터가 지난 26일 신세계건설(주) 아쿠아필드 안성점과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협력 및 지원체계를 구축하고 사회취약계층 아쿠아필드 안성 무료 체험 지원 및 대상자 연계, 평택시가족센터 직원에 대한 복지 지원, 기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분야를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김성영 센터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많은 분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연계 방안을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진현 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센터 및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평택시가족센터는 2022년 3월부터 ‘평택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평택시가족센터’로 명칭을 변경하고 기존 가족유형별로 이원화돼 있던 서비스를 통합해 지역 내 모든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보편적·포괄적 가족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이종식 기자 seouldaily@hanmail.net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평택시가족센터 #아쿠아필드 #업무협약
- 이전글평택시, 표준지 공시지가 지난해 대비 약 1.85% 상승 24.01.31
- 다음글평택시체육회-연세다움병원, '상호교류와 협력' 업무협약 체결 24.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