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동 새마을부녀회 ‘설맞이 사랑의 만두 나눔 행사’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서정동 새마을부녀회는 설맞이 사랑의 만두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평택시)
평택시 서정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7일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과 함께 이번 설 명절을 맞아 서정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만두빚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설 명절을 앞두고 진행된 ‘설맞이 사랑의 만두 나눔 행사’에는 서정동 부녀회원들이 정성스럽게 빚은 만두와 함께 9개단체협의회 지원으로 곰국과 떡국떡까지 준비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50여 가구에 전달했다.
최선희 새마을부녀회장은 “엄동설한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서정동의 홀몸노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만두 나눔 봉사에 참여하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정을 나누는 서정동이 되기 위해 주변 이웃에게 더욱 관심을 기울이고 도움의 손길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태용 서정동장은 “이른 아침부터 봉사하신 새마을부녀회원들과 9개단체협의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종식 기자 seouldaily@hanmail.net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서정동 #새마을부녀회 #나눔행사
- 이전글평택시체육회-연세다움병원, '상호교류와 협력' 업무협약 체결 24.01.30
- 다음글평택 여성새로일하기센터 1월 29일 이전···평택고용서비스 통합네트워크 구축 24.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