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더불어민주당 조용덕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 “혁신과 개혁의 정치, 소통의 정치인 조용덕을 보여줄 것”
조용덕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예비후보(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는 27일 오후 3시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은 평택시 서정동 홍일빌딩 5층에서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수석 최고위원 후원회장을 맡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박찬대·정성호·김영진·홍익표 의원 등의 축전과 평택시호남향우연합회장, 충청향우회장, 지역주민 등 당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기본사회 평택본부 발대식이 함께 진행됐다.
조용덕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계기로 더 낮은 자세로 시민들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혁신과 개혁의 정치, 소통의 정치인으로서의 조용덕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통해 우리가 지킬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개소식과 동시에 진행된 기본사회 평택본부 발대식은 ‘우리 사회의 초양극화 현상을 해결하고자 하는 가치와 철학의 실천’을 목표로 만들어진 사단법인으로 이재명 당대표의 정책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조 예비후보는 한양대학교 행정학 박사,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前), 이재명 지지연대 상임대표(前), 이재명대통령후보 중앙선대위/시민사회특보단 공동단장(前)을 역임하고 현재는 사단법인 기본사회 평택본부 상임대표와 평택지속가능균형발전연구소 이사장을 맡고 있다.
이종식 기자 seouldaily@hanmail.net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더불어민주당 #조용덕 #개소식
- 이전글평택시, 사업담당자 대상 감사제도 교육 확대 실시 24.01.30
- 다음글평택시, 설 연휴 불법 주정차 단속유예···지역경제 활성화 24.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