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연합사, ‘2025 한미동맹 콘서트’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퓨전 국악·재즈·태권도 시범 등 양국 문화 어우러진 공연

한미연합군사령부(연합사)는 오는 6일 평택대학교 90주년 기념관에서 ‘2025년 한미동맹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한미동맹 콘서트는 한미 장병들의 헌신과 노력에 대한 감사를 전함과 동시에 한미동맹의 가치와 의미를 국민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한국과 미국 양국의 문화가 어우러진 공연으로 진행된다.
행사에는 한미 양국 보컬의 ‘We Go Together', 한국의 전통을 새롭게 해석한 퓨전 국악, 미국의 재즈와 팝 음악 공연,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의 태권도 시범 등이 펼쳐진다.
이어 걸그룹 하이키(H1-KEY)와 에일리, 송소희가 한미동맹의 깊은 우정과 신뢰가 어우러진 무대를 펼치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미연합군사령부 부사령관(대장 김성민)은 “연합사는 한미 양국의 강력한 유대를 바탕으로 자유와 평화를 수호하는 숭고한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며 “이번 공연을 계기로 국민 여러분이 한미동맹과 연합사에 더욱 많은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함희동 기자 seouldaily@hanmail.net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한미동맹 #한미연합사 #콘서트
- 이전글해군 2함대, 겨울철 앞두고 '사랑의 헌혈' 실시 25.11.04
 - 다음글평택시, ‘2025 아동학대 예방 및 아동 권리 홍보’ 캠페인 진행 25.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