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8월 청렴 상호존중의 날 실시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동부지소는 지난 8월 28일 지소에서 임직원이 함께하는 8월 청렴 상호존중의 날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직원들은 청렴 체크리스트 자가진단을 통해 스스로의 마음가짐을 돌아보고, ‘청렴을 지키기 위한 한마디’를 함께 나누며 서로의 다짐을 공유했다.
직원들이 서로의 생각을 경청하고 격려하는 분위기 속에서 조직의 신뢰와 화합을 더욱 돈독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달 ‘친절직원’으로는 이용준 팀장이 선정됐다. 이 팀장은 평소 친절한 태도와 따뜻한 배려로 동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으며, 함께 근무하는 직원들의 공감을 얻어 이번 달 친절직원에 이름을 올렸다.
지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호존중의 날을 통해 직원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직장문화를 이어가며, 따뜻하고 협력적인 분위기 속에서 더 큰 시너지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동부지소는 허그일자리, 직업훈련, 취업알선 등 대상자들의 직능개발을 비롯해 긴급지원, 숙식제공, 주거지원 등의 생계지원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함희동 기자 seouldaily@hanmail.net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청렴 #상호존중의날
- 이전글평택시 공동주택서 실외기 화재, 소화기로 초기 진압 25.09.03
- 다음글평택시, ‘예비 부모 위한 아기 생명 지킴이 교육’ 실시 25.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