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열어
페이지 정보
본문
- ‘행복을 바라봄, 일상을 담아봄, 희망을 이어봄’

평택시가 제45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단체(9개) 연합으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사진=평택시)
지난 15일, 평택시가 제45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단체(9개) 연합으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행복을 바라봄, 일상을 담아봄, 희망을 이어봄’을 표어로 장애인 인권 헌장 낭독, 유공자 표창 순으로 진행됐으며, 장애인, 장애인 가족, 장애인단체와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사)경기도장애인정보화협회 평택시지회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차별 없는 평등하고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뜻깊은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정장선 시장은 “장애인의 자립과 복지증진에 기여한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장애인의 자립생활과 일상에서 희망을 발견하고, 모두 함께 어울러 행복한 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평택시는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여가·문화·재활 기반 시설 구축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함희동 기자 seouldaily@hanmail.net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장애인의날 #기념행사 #경기도장애인정보화협회
- 이전글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지역사회 청소년지도자 교육’ 진행 25.04.16
- 다음글평택노인복지센터, ‘시니어 제로웨이스트 세상살이’ 환경복지사업 확대 25.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