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의원, 평택병 당원결의대회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평택병)이 지난 23일 평택 배다리도서관에서 당원 결의대회와 2차 민주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불법 계엄과 탄핵 정국 속에서 내란 종식과 헌정 수호를 다짐하며 민주당원들의 결의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결의대회에는 김병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정장선 평택시장, 시·도의원, 핵심 당직자와 당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피켓 퍼포먼스, 지역위원회 활동 영상 보고, 결의문 낭독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내란수괴 즉각파면!”, “윤석열을 파면하라!” 구호와 손피켓 등을 활용하며 행사 내내 탄핵을 강하게 촉구했다.
이어 진행된 2025년도 제2차 '민주 아카데미'에서는 김병주 최고위원이 강사로 나서 12.12 불법 계엄의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상황과 민주당의 대응 과정을 설명해 큰 호응을 얻었다.
김 의원은 “국민들의 절실한 외침이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다시 전진시킬 것”이라며 “내란종식과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평택시민, 당원들과 함께 끝까지 투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희동 기자 seouldaily@hanmail.net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김현정 #결의대회 #더불어민주당
- 이전글평택교육지원청, '2025 평택 교육장배 학생육상대회' 개최 25.03.24
- 다음글평택시 포승건강생활지원센터, ‘우리아이와 함께하는 오감놀이’ 참여자 선착순 모집 25.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