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상공회의소, 관내 졸업생 대상 ‘미래 리더상’ 시상
페이지 정보
본문
평택상공회의소가 관내 51개 초·중·고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미래 리더상'을 신설하고 시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졸업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지역사회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됐다.
이날 이강선 회장은 “졸업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며, 지역사회의 미래를 이끌어갈 중요한 순간”이라며, “졸업생들이 이 시상을 통해 미래 리더로서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졸업식에서 받았던 사전은 단순한 선물을 넘어, 배움과 성장을 이어가라는 메시지를 담아 큰 영감을 주었다"며 "이번 시상품 역시 졸업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미래 리더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평택상공회의소 의원들 또한 이번 시상에 깊이 공감하며 졸업생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의원들은 “지역사회의 리더로 성장할 졸업생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상공회의소는 지역 인재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함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평택상공회의소는 이번에 신설한 시상을 통해 졸업생들에게 단순한 축하를 넘어, 지역사회의 지지와 응원을 실감하게 하고 미래를 향한 힘찬 첫걸음을 응원하고 있다.
김샛별 기자 seouldaily@hanmail.net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평택상공회의소 #졸업생 #리더상
- 이전글평택시, 2025년 건설사업 합동설계단 운영으로 예산 절감 25.02.06
- 다음글평택시, 평생학습 사업설명회 성료 25.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