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경관자원 기초조사 용역 최종보고회 열어
페이지 정보
본문
- 평택시 고유 경관자원 발굴 및 활용방안 제시
▲평택시가 ‘평택시 경관자원 기초조사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사진=평택시)
평택시가 ‘평택시 경관자원 기초조사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지난 19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열린 이날 보고회는 평택시의회 의원, 전문가 자문위원, 평택시 도시주택국장을 비롯한 관계 부서 공무원 등 총 30여 명이 참석해 용역의 추진 현황과 결과, 활용방안 등을 공유하고, 질의응답 및 자유토론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이번 용역은 평택시의 경관자원을 체계적으로 조사하고 이를 경관계획에 반영해 향후 경관 정책 수립에 중요한 기초자료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또한 우수경관의 발굴과 보전 및 활용 방안 확대를 통해 평택시의 경관행정 강화에 중점을 두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에 조사된 경관자원을 통해 평택시만의 정체성을 확보하고, 이를 다양한 분야에서 가치있게 활용할 계획”이라며, “경관의 가치를 시민들과 함께 공감하고, 특색있는 평택시 경관 이미지를 만들어 가는데 행정적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으며, “이번 용역 결과를 시민들과 공유해 ‘평택다움’을 반영한 도시경관으로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샛별 기자 ptinnews@naver.com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경관자원 #평택시 도시주택국장 #자유토론
- 이전글평택시, 겨울철 화재 대비 안전 점검의 날 행사 진행 24.12.23
- 다음글신동아건설·모아종합건설, ‘고덕국제신도시 미래도 파밀리에’ 12월 13일 견본주택 개관! 24.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