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연극반 1기 공연 ‘굿닥터:시선’ 펼쳐
페이지 정보
본문
- 청소년연극반 단원 11명이 준비한 ‘굿닥터:시선’
▲(재)평택시청소년재단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연극반 단원 11명이 준비한 ‘굿닥터:시선’ 공연을 100여 명의 지역주민이 관객으로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전했다.(사진=평택시)
(재)평택시청소년재단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연극반 단원 11명이 준비한 ‘굿닥터:시선’ 공연을 100여 명의 지역주민이 관객으로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전했다.
지난 11월 30일에 개최된 공연 작품인 ‘굿닥터:시선’은 닐 사이먼 원작의 ‘굿닥터’를 각색해 ▲재채기 ▲오디션 ▲의지할 곳 없는 신세 등 5개의 주제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해 삶에 대한 풍자와 해학을 담아내어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
청소년연극반 단원들은 지난 5월부터 11월까지 6개월의 시간 동안 현직 연극 배우와 함께 연극의 이해를 시작으로 발성 및 호흡 연습, 대본과 캐릭터 분석, 무대 연출 등 전문적인 과정을 거친 후 공연을 선보였다.
올해 청소년연극반 활동을 한 김*희(청북중1) 청소년은 “그동안 노력의 결과를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나 뿌듯하다”라며 “내년에도 또 참여하고 싶다”고 활동 소감을 전했다.
아쉽게 현장에서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을 위해 공연 영상은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안중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샛별 기자 ptinnews@naver.com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안중청소년문화의집 #평택시청소년재단 #청소년연극반
- 이전글평택시의회, ‘평택시대설피해 특별재난지역선포 촉구 성명서’ 발표 24.12.05
- 다음글평택시 평생학습센터, 2024년 정기교육 학습자 작품전시회 열려 24.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