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동삭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과 함께하는 문화 체험 성료
페이지 정보
본문
- 동삭동 청소년과 함께 한 끼 뚝딱!
▲평택시 동삭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동삭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쌈장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다.(사진=평택시)
평택시 동삭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동삭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쌈장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다.
지난 30일에 진행된 이번 체험은 재료 손질부터 완성까지 쌈장이 만들어지는 전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식문화와 요리에 관심을 높이고 또래 집단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사회성 및 공동체 의식을 증진 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그리고 점심 식사로 직접 떡볶이를 만들어 먹으며 학생들과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쌈장을 직접 만들어 보니 재미있었고 집에 가서 수육에 직접 만든 쌈장을 곁들여 가족들과 함께 먹고 싶다”라고 말했다.
정정훈 동삭동 청소년지도위원장은 “학생들이 쌈장 만들기에 낯설었을 텐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했고 청소년들이 새로 접해 볼 수 있는 좋아할 만한 체험활동을 만들기 위해 동삭동 청소년지도위원님들과 함께 힘쓰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정석 동삭동장은 “매번 청소년 문화 체험을 기획하고 봉사하는 청소년지도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견문을 넓히고 다채로운 문화 체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샛별 기자 ptinnews@naver.com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청소년 문화체험 #청소년지도위원회 #봉사
- 이전글정장선 평택시장, 비상계엄 후폭풍에 위기관리 철저 약속 강조 24.12.04
- 다음글평택시체육회, '2024년 체육인의 밤' 성료…129명 체육 유공자 표창 24.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