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구 평택시의회의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일명예지사장 체험
페이지 정보
본문
- 강정구 평택시의회 의장을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하고 건강보험제도와 공단 현안 등을 의논하고 민원과 상담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 시간을 가졌다.
▲강정구의장이 2일 국민건강보험공단 평택지사에서 일일명예지사장에 위촉됐다.(사진=평택시의회)
강정구 평택시의회 의장이 지난 2일 국민건강보험공단 평택지사를 방문해 일일명예지사장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국민건강보험공단 평택지사는 강정구 평택시의회 의장을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하고 건강보험제도와 공단 현안 등을 의논했다.
업무보고로는 △외국인 피부양자 가입기준 강화 △지역가입자 보험료 부담완화 제도 △평택지역 건강 운동 교실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 활성화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눈 후 방문 민원과 상담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 시간을 가졌다.
강정구 의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일명예지사장 체험을 통해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이해할 수 있었다”며 “'평택시 취약계층 국민건강보험료 지원'조례를 제정하는 등 시민의 건강한 삶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김샛별 기자 ptinnews@naver.com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강정구 #평택시의회 #국민건강보험공단
- 이전글평택시가족센터, 안중라이온스클럽과 함께하는 한국전통문화체험 나들이 24.12.04
- 다음글김현정 의원, 국내 앱마켓 공정경쟁 촉진 위한 정책간담회 개최 24.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