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공사, TV조선 경영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본문
▲평택도시공사가 TV조선 경영대상에서 지속가능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평택도시공사)
평택도시공사가 지난 27일 TV조선 경영대상에서 ‘지속가능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도시 개발과 지역 사회 공헌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29일 평택도시공사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공사가 2008년 창립 이후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고덕국제신도시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친환경 에너지 사업, 도시재생 사업 등을 통해 도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고 설명했다.
공사는 다양한 시설 운영을 통해 시민 편의 증진에 힘쓰고 있으며, ESG 경영 실천과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강팔문 평택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수상은 공사 임직원 모두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평택시민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지속가능한 도시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V조선 경영대상은 뛰어난 경영 전략과 혁신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과 기관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김샛별 기자 ptinnews@naver.com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평택도시공사 #TV조선 #수상
- 이전글평택상공회의소, 우즈베키스탄 페르가나 주정부 초청 경제교류회 개최 24.12.02
- 다음글평택시 안중보건지소, '성인비만 탈출교실 고!고!업!' 성료 24.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