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송탄보건소, 2024년 건강증진사업 간담회 실시
페이지 정보
본문
- 시민 맞춤 건강서비스 향상을 위해
▲평택시 송탄보건소가 2024년 건강증진사업 간담회 실시했다.(사진=평택시)
평택시 송탄보건소는 지난 22일 보건소 건강증진사업과 복지 분야의 연계 강화를 통한 건강증진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2024년 건강증진사업 간담회'를 실시했다.
보건소에서 추진하고 있는 자살예방 등 정신건강관리, 취약계층 방문건강관리, 출산지원, 치매관리, 금연 등의 다양한 건강증진사업이 읍면동의 복지 분야와 긴밀한 협조로 추진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북부 관할 각 면․동의 복지담당자와 보건소 건강증진사업 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 보건소 건강증진사업과 복지 분야가 연계된 사업을 소개하고 협조체계 강화를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평택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보건과 복지 분야의 상호이해를 바탕으로 보건복지사업의 원활한 추진에 대해 논의했다.
송탄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보건과 복지가 중복이나 누락되는 문제를 최소화하고 협력과 소통을 통해 건강증진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대상자 맞춤형 건강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샛별 기자 ptinnews@naver.com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건강증진사업 #송탄보건소 #간담회
- 이전글세교동 자원봉사나눔센터, 어르신을 위한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개 24.08.23
- 다음글평택시여성단체협의회, 다문화가족과 함께하는 김치학교 성료 24.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