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지제역자이어린이집,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페이지 정보
본문
▲평택 시립지제역자이어린이집은 지난 6일 바자회 수익금 80만 원 전액을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했다.(사진=평택시)
평택 시립지제역자이어린이집은 지난 6일 바자회 수익금 80만 원 전액을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시립지제역자이어린이집에서 보육 교직원들과 함께 벼룩시장을 준비했으며 생활용품, 장난감, 먹거리 등 판매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송지현 원장은 “우리 아이들과 학부모님, 교사들, 입주민분들이 뜻을 함께해 마련된 소중한 후원금으로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도와줄 수 있어 행복하다”며, “소중하게 마련된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잘 쓰여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황성식 평택행복나눔본부 나눔국장은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일에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시립지제역자이어린이집 교직원과 원아, 학부모님, 입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립지제역자이어린이집은 2023년 10월에 개원했으며 3~7세 영유아를 보육하고 있는 어린이집이다.
김샛별 기자 ptinnews@naver.com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시립지제역자이어린이집 #평택행복나눔본부 #이웃돕기 성금
- 이전글평택해경, 해상 표류자 구조 도운 4인에 감사장 전달 24.08.09
- 다음글평택산업진흥원, ‘평택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24.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