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2025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 가져...
페이지 정보
본문
- "기부 문화 동참으로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평택시의회가 2025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했다.(평택시의회)
평택시의회는 16일, 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 2025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가지고 이웃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이날 행사는 강정구 평택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김명숙 부의장, 이종원 의회운영위원장,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이재정 회장,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송탄지구협의회 이광은 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함께했다.
평택시의회는 매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2024년 연말을 맞아 특별회비를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강정구 의장은“오늘 적십자 특별회비를 통해 지역사회의 관심과 온정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고, 이번에 폭설로 피해를 입으신 농가 복구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하며,“평택시의회는 기부 문화 동참으로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대한적십자사에 전달되는 회비는 재난 긴급 구호 활동,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 지원, 사회 봉사활동, 의료지원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된다.
김샛별 기자 ptinnews@naver.com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시의회 #갈정구 #적십자특별회비 #김명숙
- 이전글평택시의회, 의원 정책연구활동 제2차 심의위원회 개최 24.12.18
- 다음글경기경제자유구역청 최원용 청장, '2024 우수행정대상' 수상 24.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