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성장애인주간보호센터, '블루크리스마스' 마술·버블쇼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기아 오토랜드 노동조합 화성지회 후원, 평택복지재단 통해 이웃사랑 실천
평택복지재단-경기도장애인주간이용시설협회 평택지회 업무협약 체결

'2025년 우리들의 블루크리스마스' 매직·버블쇼 모습. (사진=팽성장애인주간보호센터)
팽성장애인주간보호센터는 지난달 28일 평택 팽성복지타운에서 평택시 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인을 대상으로 매직·버블쇼 '2025년 우리들의 블루크리스마스'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아 오토랜드 노동조합 화성지회가 (재)평택복지재단을 통해 전달한 이웃사랑 성금 1000만원을 기반으로 기획됐으며, 기록적인 폭염으로 야외활동이 어려웠던 장애인들에게 즐거움과 위로를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는 평택시 내 8개 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인과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해 함께 공연을 즐겼다.
공연 이후에는 평택복지재단과 경기도장애인주간이용시설협회 평택지회 간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돼,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정경호 경기도장애인주간이용시설협회 평택지회장은 “무더운 날씨로 외부활동과 공연 관람이 쉽지 않았는데, 기아 오토랜드 노동조합 화성지회와 평택복지재단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 오토랜드 노동조합 화성지회는 이번 성금을 바탕으로 오는 27일 평택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주관으로 안중실내체육관에서 600여명의 아동이 참여하는 체육대회도 지원할 예정이다.
함희동 기자 seouldaily@hanmail.net
#평택in뉴스 #평택시 #평택인뉴스 #평택 #개별공시지가 #열람 #의견접수
- 이전글고용노동부 평택지청, 임금체불 집중 청산 지도기간 운영 25.09.01
- 다음글평택시,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 접수 받아 25.09.01